home | Contact Us | 관리자

우리봉사했어요

훈훈한 감동이 있는 자원봉사 현장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2021 어깨동무 가족봉사단 발대식 및 봉사활동

첨부파일 첨부파일 1개 (다운로드 0회)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1.04.15 (12:47)  /  조회 : 273


 

2021 어깨동무 가족봉사단

발대식 및 환경정화 활동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2~321가족 58명의 2021 어깨동무 가족봉사단을 모집하여 이번 17일에 가족봉사단 발대식 및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코로나19바이러스로 실내에서 발대식이 어려워 양평읍 충혼탑 앞에서 모여 가족소개와 갈산공원내 환경정화 활동으로 가족봉사의 문을 열었다.

 

이번 봉사는 정동균 양평군수의 더 낮은곳을 더 겸손한 마음으로 더 따뜻하게 하는 자원봉사 의미를 되새기고 자원봉사의 필요성을 알려 자원봉사 참여 문화를 확산시키고 가족간의 봉사로 화합과 소통을 이루는 시간으로 사회의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첫 발을 내딛는 뜻깊은 봉사다.

 

가족간의 소개로 얼굴을 익히고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한 양평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으며

향후 아이스팩 수거와 세척을 통해 아이스팩 재사용을 하도록 하는 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원의 재순환으로 환경을 지키고 소상공인과 업체에서는 경제적 도움을 주는 봉사가 될 것이다.

 

정동균 군수는 또한 이번 봉사로 자원봉사가 더 많이 확산되어 누구나 자원봉사가 친숙하고 늘 곁에서 함께 하고 있음을 알려 좀 더 바르고 행복한 양평군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목록